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디아블로2 다운로드 방법
    유용한정보 2020. 12. 14. 23:24
    반응형

    블리자드 클래식 게임 디아블로 2 다운로드 방법에 대해 소개합니다.

     

    디아블로2는 블리자드의 대표 RPG게임으로써 2000년도에 발매하여 세계적으로 흥행에 성공한 게임입니다.

    배틀넷이라는 블리자드의 서버를 활용하여 4인으로 구성된 방에서 온라인 플레이가 가능합니다.

    디아블로2는 핵앤슬래시(Hack and Slash)장르의 게임으로 다수의 적들과 싸우는 전투에 집중하는 장르입니다.

    이러한 핵앤슬래시 장르를 유행시킨 게임이 바로 디아블로2 시리즈라고 볼 수 있습니다.

     

     

     

    또한 디아블로2는 스타크래프트 브루드워와 같이 2001년에 확장팩 파괴의군주를 선보이며

    추가된 2개의 직업 드루이드, 어쌔신과 액트5 최종보스 바알을 추가하여 더욱 더 게임의 완성도를 높였습니다.

    드루이드는 곰, 늑대 등으로 자유자재로 변신하며 자연의 동물들을 조련하여 전투에 임하는 캐릭터 입니다.

    어쌔신은 근접 무기 클러와 킥을 이용하여 신속한 전투를하는 암살자 캐릭터로 많은 유저들에게 사랑을 받았습니다.

     

    액트5는 야만용사의 눈 덮인 고향을 배경으로 제작된 지역으로 다양한 스토리와 멋진 배경 그래픽으로

    유저들에게 깊은 인상을 남겨주었습니다. 또한 최종보스 바알을 사냥하면 드랍하는 다양한 아이템들을 획득하기 위해

    많은 플레이어들이 바알 사냥에 도전하곤 하였습니다.

     

     

     

     

     

    디아블로 2 확장팩 동영상 보기

     

     

     

     

     

     

     

    디아블로2는 과거엔 CD를 이용해 설치 후 구매 시 부여된 시리얼 넘버 인증을 통하여 플레이가 가능하였습니다.

    최근에는 CD로 제공되는것이 아닌 블리자드 배틀넷 계정을 통해 게임 구매 후 플레이가 가능합니다.

    또한 최신 버전의 윈도우 OS와 MAC OS에서도 작동이 가능하도록 블리자드에서 최적화 작업을 처리하여

    별도의 과거 OS PC가 준비되지 않아도 어떠한 환경에서도 플레이가 가능합니다.

     

     

     

     

    디아블로2 다운로드는 블리자드 공식홈페이지 샵을 통하여 구매가 가능합니다.

    오리지날 및 확장팩의 가격은 각 각 10,000원에 판매가 되고 있으며, 구매하기 및 타인에게 선물이 가능합니다.

    한번 구매 시 해당 계정을 통해 언제든지 디아블로2를 다운로드 받아 이용이 가능하기 때문에

    계정정보만 잃어버리지 않는다면 언제 어디서든 평생 플레이할 수 있습니다.

     

     

     

    디아블로2 다운로드 바로가기

    kr.shop.battle.net/ko-kr/product/diablo-ii

     

    https://kr.shop.battle.net/ko-kr/product/diablo-ii

     

    kr.shop.battle.net

     

     

     

     

    윈도우 OS와 맥 OS 별 권장 및 최소사항은 위 이미지를 참고해주세요.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Tistory.